노우진 김병만 달인 수제자 음주운전

노우진 김병만 달인 수제자 음주운전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 경찰에 적발되어 입건되었습니다. 노우진뿐만 아니라 아내도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바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서울시 영등포경찰서는 7월 15일 오후 11시 20분경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한 혐의로 노우진을 입건했는데요.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은 경찰이 추격해서 성산대교 인근에서 노우진을 검거했습니다. 

 

 

 

검거 당시 노우진의 혈중 알콜농도는 0.185%로 면허취소 수치를 훨씬 넘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은 노우진에 대한 조사를 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논란이 확산되자 노우진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한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버리지 못하고 실수를 저질렀다"며 변명의 여지가 없이 "이번 일 명백히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고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라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노우진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삭제하고 최근 시작한 유튜브 채널 '노우진TV'의 영상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입니다. 같은 날 오후에는 노우진의 아내가 대신 사과를 하기도 했는데요. 노우진의 아내인 김 모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힘든 시국에 남편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이번 일은 입이 열 개라도 드릴 말씀이 없으며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음주운전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평소 누구보다 인지하고 있기에 다시는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려자로서 큰 책임을 통감합니다"라고 올렸습니다. 

 

 


[노우진의 사과문 전문] 
지난 수요일 저녁 음주를 하고 한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떨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변명의 여지 없이 이번 일 명백하게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노우진은 1980년 6월 생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배우자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배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2005년 KBS 20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대표작은 KBS2 TV의 개그콘서트의 달인인데요. 김병만의 수제자 역할로 출연을 했습니다. 그외에도 김병만과 함께 정글의 법칙에 거의? 반고정 멤버로도 출연을 했습니다. 2008년 KBS 2TV 어린이 프로그램인 TV 유치원 파니파니에서 남자 주인공인 팜팜 역을 맡았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달인 종영후에 한동안 개콘 출연이 없었다가 2013년 11월 24일부터 2015년 9월까지 오랜만에 개콘에 복귀 후 왕게임, 그래그래, 렛 입비, 과대 명상 등의 코너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후 6시 내 고향의 리포터로 종종 방송활동을 하다가 2018년 8월부터 노우진 TV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원래는 축구 강의 방송이었지만 2018년 12월 이후에는 일상 영상을 더 많이 올렸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