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군입대 발표?

김호중 군입대 발표?

 


요즘 노래 말고도 각종 논란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연예인이 있는데요. 바로 김호중입니다. 물론 연예인들은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 산다지만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호중이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고 있는데요. 정말 한때는 가까웠던 사람들이 폭로라는 이름으로 태글을 걸고 있는 게 정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당사자 말고는 알 수가 없는 것이겠죠.

 

 

 

 

 

 

김호중은 군입대 때문에 '사랑의 콜센타'의 마지막 방송을 7월 7일에 녹화했다고 하는데요. (방송은 녹화 7월 31일 방송 예정) 김호중의 병역을 둘러싸고 논란이 계속 논란이 되고 김호중이 방송 때문에 입대를 연기하는 꼼수를 썼다는 의혹이 보도되었습니다.

 

 

급기야 병무청에서는 개인정보라 김호중이라는 특정인물에 대해 확인해주는 것은 곤란하지만 대신에 "모든 병역의무자들이 입영 당일에 예기치 못한 일이 있다면 입영을 연기할 수 있다"라고 밝히면서  입영하는 날 천재지변, 몸이 정말 아파서 입영을 못하게 되었다면 병무청과 연락을 통해 입영 연기를 고려하는 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특히 병무청은 7월 12일 입장자료를 홈페이지에 공개까지 했는데요. "병무청은 오직 법과 원칙에 따라서 병역 의무자를 관리하고 있다"면서 김호중의 병역논란과 관련해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보도"로 국민들에게 많은 혼란과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면서 병무청은 김호중의 병역문제 해결을 위해서 "병무청장에게 부탁드리겠다"라는 사적 관련자의 주장을 인용한 보도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했습니다.

 

 

 

 

 

 

 

일부에서 가수 김호중과 전직 매니저등의 갈등 상황에 불거지면서 김호중의 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마치 병역특혜 시비가 있는 것처럼 "병무청장에게 부탁드리겠다"라는 사적 관련자의 주장을 인용 보도하면서 병무청의 입장을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 병무청장은 가수 김호중과 관련하여 어떤 누구와도 접촉한 사실이 없으며, 부탁받은 사실이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 현재 가수 김호중은 재신체검사 중에 있으며, 병무청에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병역의무를 부과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향후 가수 김호중과 관련하여 사실에 입각한 보도를 당부 드립니다.

 


지난 17일 한 매체에서는 2019년 11월. 김호중이 입영 당일에 새벽에 응급실에 가서 시간 벌기를 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 매체는 김호중의 전 매니저라고 밝힌 모씨가 김호중의 입대 연기 방식을 폭로하며 방송 출연을 위한 꼼수라고 지적했습니다.

 

 

 

 

 

 

김호중은 2019년 11월 25일 입영 예정이었으나 입대 당일 새벽 1시에 서울의 한 대형 병원 응급실에 입원해있었다. 전 매니저 모씨는 "김호중이 입대 당일 새벽 1시경에 술자리를 하고 있다가 구급차를 불러 병원에 왔다면서 하루 입원하고 병무 진단서를 받겠다"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입영 당일 질병으로 연기하는 것은 3일 이내에 병무청에 자료를 제출하면 되는 합법적인 연기 방법이기는 하지만 방송 출연을 위해서 입영을 연기하는 꼼수를 썼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호중의 소속사인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병역 관련 내용에 대해 어떠한 불법적인 것이 없으며 대한국민 국민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군 입대 연기 신청을 해온 것이고 현재 재검 결과를 받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또 소속사는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난 것을 사실이나 병역 관련 문의만 했었고 소속사 측 관계자와 지인관계로 병무청 방문 당시 함께 인사하고  병역 관련 문의만 하고 병역 관련 특혜와 관련된 문의는 한 적이 없고 절대 문제가 될 만한 행동도 하지 않았다'라고 했습니다.

 

 

[소속사에 밝힌 김호중 입영 연기 자료]


김호중은 발목 부상으로 인해 2020년 6월 10일 재검 신청을 했고, 7월 3일 대구 지방병무청에서 재검을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2019년 9월 19일, 11월 27일, 2020년 1월 29일, 6월 10일 이렇게 네 번에 걸쳐서 군입대 연기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군입대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730일 이내에서 입대 연기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김호중은 군 연기 기간인 730일을 넘겨 6월 15일 입대일이었지만 재신체 검사로 군입대가 연기되었다고 보도를 하기도 했으나 소속사 측에서는 "김호중의 군입대 연기기간이 730일을 초과했다는 지적에 대해서 현재 730일 중 90일 정도가 남아있으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받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재검 신청 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영 일정을 잡을 계획"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날짜를 계산해보면 대략 올해 9월 25일이 730일의 연기가 가능한 날짜의 마지막 노선이라고 할 수있는데요.  신체검사 재검 결과. 몸에 이상이 없지 않은 이상 영장은 그 사이에 나올 수 있을 것 같은데 김호중의 군입대 날짜가 언제 나올지. 그리고 이런 논란들이 언제 잠잠해질지 궁금해집니다. 어떻게 보면 미스터트롯 TOP7의 멤버들 중 가장 반전이 많은 드라틱하다고 할 수 있는 김호중의 활동에 어떤 목적으로 그러는지 알 수는 없지만. 김호중의 이런 논란들이 잘 정리되어 좋은 노래를 그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2020/05/29 - [핫이슈] - 김호중 프로필

 

김호중 프로필

김호중 프로필 성악가, 트로트 가수,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 여기까지 이야기하면 누구인지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바로 성악가 출신으로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

a01.raon.club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